사용후기 쓰기
이름
필수
비밀번호
필수
제목
필수
내용
웹에디터 시작
지금 날씨에 꼭 입어야 함. 안에 셔츠 입고 이거 걸치면 가장 최적의 온도가 되는데 그것과 별개로 이 토깽이가 굉장히 힙스터의 기운을 온몸에 맴돌게 함. 가장 걱정인건 빨래임. 그거 빼면 완벽하게 맘에 드는 옷임.
웹 에디터 끝
평점
매우만족
만족
보통
불만
매우불만
작성완료
닫기